2학년 기초서비스디자인_제주에어_손재희
등록일 2025-03-31
작성자 이송아
조회수 313






[2024 2학기 서비스마케팅전공 아카이빙] - 2학년 기초서비스디자인
2학년 손재희 'Jeju air 글로벌 키오스크 서비스 프로젝트'
Concept
- 하나의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글로벌한 공항 서비스를 이용하자는 목표를 중심으로, 초개인화 AI 솔루션으로 빅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 정보 제공, 상황별 맞춤 길 안내 제공, 고객 정보 기록 데이터화로 개인을 넘어 명까지 상황별 맞춤 추천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제주항공은 제주의 정체성을 담아 전 세계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리디자인을 진행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개방적인, 도전적인, 불안함을 주요 키워드로 리브랜딩을 진행하였습니다.
퍼스널 초이스를 활용하여 고객들이 자신의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맞춤형 길 안내를 활용하여 혼란한 공항 속 고객들이 자신의 목적지에 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하였습니다. 공항에서부터 제주 여행을 완벽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지도교수 유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