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외식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디자인 특강 [전문가 특강]
- 첨부파일1.jpg

외식 프랜차이즈의 브랜드 디자인 특강 [전문가 특강]
* 사업: 2022년 DU-혁신선도분야 _서비스디자인 분야의 경험과정 디자인을 위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디자인 특강
* 기간: 2022년 11월 30일 (수) 11:00-12:30
* 대상: 서비스디자인전공 재학생 23명
* 장소: 조형예술대학 2호관 4층 세미나실
* 강의: 김남영 교수님
* 내용:
서비스디자인에 대한 종합적인 개념 정리와 외식산업의 서비스 디자인의 구체적인 사례를 자료를 통해 알아보고 단순 그래픽을 넘어서 경험 과정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현 외식 브랜드인 서가앤쿡, 한상, 토끼정, 미즈 컨테이너, 숨 쉬는 순두부 등의 각 회사의 브랜드 디자인을 살펴보고 특징을 살려 디자인을 구성하는 방법과 그것을 상품의 마케팅에 직접적으로 연결시키는 내용을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시각, 서비스 디자인 UX/UI 디자인이 활용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분석해보면서 예비 디자이너로서 영감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진다
* 목적:
- F&B브랜드 현황과 외식 프랜차이즈의 실제 사례 파악
-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브랜드 디자인의 전망을 제시하는 안목 기르기
- 외식 문화 속에서 고객의 브랜드 니즈 파악하는 방법 습득
#대구대 #서비스디자인 #UX #UI #UX디자인 #UI디자인 #공공디자인 #콘텐츠디자인 #산업디자인 #시각디자인 #메타버스 #디자인 #신설전공 #정시 #수시 #아트엔디자인 #입시미술 #미대입시 #미술대학 #미대입시정보 #미술학원 #조형예술대학 #수시모집 #서비스디자인전공 #영남대학교 #영남대 #계명대#계명대학교 #입시미술학원 #전국미술학원 #미술학원검색 #대구대학교 #기초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