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컬리] 오프라인 브랜드 디자이너(패키지 디자인)

등록일 2025-07-30 작성자 김다은 조회수 185

01

 

[컬리] 오프라인 브랜드 디자이너(패키지 디자인)

 

직무 소개

[조직소개]
오프라인브랜드경험디자인은 컬리가 오랫동안 ​신뢰받고 ​사랑받는 기업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컬리의 ​브랜드 ​자산을 정의하고 ​관리체계를 ​구축합니다. 컬리의 ​가치관과 정체성을 담아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고, 컬리 ​오리지널 ​컨텐츠와 ​크리에이티브로 소통합니다. 컬리인 모두 ​매일 함께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고 ​협업을 도모합니다.
 
[직무소개]
패키지 ​디자이너는 컬리의 ​PB 상품 패키지 디자인을 담당하며, 브랜딩 컨셉 수립부터 시안 제작, 인쇄 감리 및 제작 전 과정을 책임집니다. 또한, 패키지 디자인을 넘어서 지기구조 및 구성에 대한 고민과 함께 유관 부서 및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1)디자인 전략 및 기획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디자인 전략 개발 및 실행
-브랜드 비주얼 컨셉 개발 및 구체화 (대외 행사 혹은 상품 패키지 포함)
-컬리 브랜드 톤앤매너 기반 디자인 방향성 기획
 
2)비주얼 제작 및 디자인 작업
-패키지 디자인 기획부터 발주까지 전 과정 진행
-패키지 시즐 촬영 기획 및 진행 및 인쇄 감리
-상품 패키지 이외 기프트 박스, 소품 작업
-이벤트 기획 및 키비주얼, 공간 디자인 작업
 
3)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커머스 및 마케팅 협업 프로젝트 진행
-외부 에이전시 서칭 및 관리
 
4) 브랜드 관리 및 모니터링
-브랜드 자산 사용 모니터링 및 관리
-타부서 & 대행사 브랜드 비주얼 가이드라인 안내 및 감리
 

자격 조건

[경험]
-패키지 디자인 경력이 5년 이상이신 분
-패키지 디자인 기획부터 발주까지 오너십을 갖고 전체 과정 진행 경험이 풍부하신 분
-다양한 부서와 능동적으로 소통하여 주체적으로 업무 진행이 가능하신 분
-촬영 디렉팅 및 인쇄 감리를 리딩하실 수 있는 분
-이벤트/팝업 행사 관련 다양한 제작물 작업(인쇄물, 소품, 패키지 등) 경험이 있으신 분
 
[지식]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패키지 구현을 위한 소재, 형태별 공정, 제작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감각, 감도를 보유하신 분
-색상 및 소재 감리에 대한 예리한 감각을 보유하신 분
 
[스킬]
-다양한 디자인 툴 활용 능력(Photoshop, Illustrator, Figma, After Effects 등)을 보유하신 분
-기본적인 보고자료 작성(Power Point, Keynote, Google Slide)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신규 패키지 런칭 혹은 패키지 리브랜딩 참여 경험이 있으신 분
-해외 대학교 출신 또는 해외 거주 경험이 있으신 분
-팝업 행사 및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경험이 있으신 분
 
 

디자인 툴

필수
Photoshop
Illustrator
Figma
After Effects
Power Point
Keynote
Google Slide
선택

 

채용 절차

  • 지원서 제출 → 사전 과제 → 직무적합성 인터뷰 → 직무적합성 검사 및 종합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정규직 수습 3개월)

    **사전 과제 전형 안내 드려요!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전 과제전형이 진행되는 포지션이며, 과제전형 결과 검토 후 인터뷰 전형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과제 Topic : 메일을 통해 합격자 대상 개별 안내)

 

예상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기업 코멘트

 

마감일

채용시 마감

 

기업 소개

2013년 시작된 온라인 쇼핑몰로 기존 장보기의 단점을 개선하고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컬리의 상품 큐레이션은 깐깐한 검증을 통해 '컬리가 소개하면 믿고 구매할 수 있고, 뭘 골라도 실패가 없다'는 강력한 브랜드의 힘을 보여주고 있고, 업계 최초로 샛별(새벽)배송을 선봉고 물류 프로세스를 고도화한 리테일테크기업입니다.

최근 매출 2조원을 달성했고, 30~40대 여성이나 1~2인 가구의 20대 여성을 주고객으로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kurly.com/

 

대표서비스 및 프로젝트

직매입 방식의 식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마켓컬리와 화장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뷰티컬리가 있습니다.

 

업무환경 및 복리후생

컬리 적립금 지급(입사 100일 축하 및 분기별 정기)
매월 퍼플데이 제도 (유급 반차)
웰컴키트 선물
축하적립금 지급
장기근속 유급휴가(휴가비) 지원
도서구입비 지원
의료비 & 건강검진 지원
간식룸 지원
시차 출퇴근제 운영
프라이빗 심리 상담 지원원

 

근무 시간 및 형태

표준근무시간: 10시-7시
시차 출퇴근제 적용 (8시-11시 출근)

 

근무지

강남구 테헤란로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