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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자동수화물위탁서비스, SITA Drop&Fly (제품서비스디자인 사례)

등록일 2022-07-05 작성자 이소정 조회수 2789

 

 

 

인천공항 자동수화물위탁서비스, SITA Drop&Fly (제품서비스디자인 사례)

 

 

국내 국적항공사인 대한항공은 국내공항 일반석 체크인 카운터를 없앤다고 발표했다. 셀프체크인, 셀프백드롭만

가능하다고 한다. 셀프체크인은 짐이 없을 때 쉽게 이용 가능했지만, 짐이 있는 승객의 경우엔 어떻게 체크인할까?

 


바로 자동수화물위탁서비스를 이용한다. SITA Drop&Fly®로 불리는 이 서비스디자인은 모든 승객이 셀프서비스로

수하물을 빠르고 쉽게 위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SITA Drop&Fly®의 서비스디자인은 승객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셀프 수하물 위탁 시스템디자인을

진행하여, 작고 매력적이며 안전하고 직관적으로 승객 경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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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82813233409364

       https://ifdesign.com/en/winner-ranking/project/sita-dropfly/208565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CYTo25Mvtl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