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미디어파사드, 셀카명소로 변신 (공공콘텐츠•서비스디자인 사례)
등록일 2022-08-03
작성자 이소정
조회수 2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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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미디어파사드, 셀카명소로 변신 (공공콘텐츠•서비스디자인 사례)
퇴근길 순간 멈칫... 어느새 폰을 꺼내들고 찰칵! 2030 사이에 셀카명소로 부상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건물 외벽에 140만개 LED칩으로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하고, ‘매지컬 홀리데이’라는 주제로
미디어콘텐츠를 상영 중이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좌우측에 배치됐던 샤넬 등 브랜드의 광고판까지 모두 빼고 '서커스' 콘셉트로 화려한 영상을
선보여 몰입감을 높였으며,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는 지난해 기획물보다 4배 많은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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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12/1147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