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
휴대용 풍력발전기 ‘샤인’
|
김한비 |
2023-10-19 |
2789 |
|
50 |
메타 커넥트 2023
|
김한비 |
2023-10-18 |
2685 |
|
49 |
어도비 맥스 2023: 이미지 생산 혁신을 향해
|
김한비 |
2023-10-18 |
2693 |
|
48 |
2030 ‘준이어’와 공감하는 브랜드 "신이어마켙"
|
김한비 |
2023-10-05 |
2663 |
|
47 |
모두에게 평범한 일상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의 배리어 프리
|
김한비 |
2023-10-05 |
2650 |
|
46 |
제네시스: 럭셔리 브랜드의 창세기 [브랜딩 디자인 사례]
|
김한비 |
2023-09-27 |
2660 |
|
45 |
새로운 경험의 장소로 선택된 공간, 한옥
|
김한비 |
2023-09-27 |
2651 |
|
44 |
칸 라이언즈 수상작: Print & Publishing 부문
|
김한비 |
2023-09-21 |
2669 |
|
43 |
광복절을 맞아 열린 아주 특별한 졸업식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AI기술을 활용한 광고디자인 사례]
|
김한비 |
2023-09-21 |
2663 |
|
42 |
Bing AI 구매 가이드: 귀찮은 비교 대신해주기
|
김한비 |
2023-09-13 |
265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