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파일 |
---|---|---|---|---|---|
50 | 시대를 넘어선 가치, Richard Sapper | 김한비 | 2024-01-30 | 2803 | |
49 | 물리적 접근성을 높이는 디자인에서 중요한 것은? | 김한비 | 2023-12-05 | 2878 | |
48 | WWDC23으로 보는 공간 컴퓨팅과 확장현실 접근성 | 김한비 | 2023-12-05 | 2841 | |
47 | 우리도 게임을 한다-중노년층 이용자를 위한 게임 디자인 가이드 | 김한비 | 2023-11-22 | 2840 | |
46 | 캐릭터 전성시대, 브랜드는 왜 캐릭터에 주목해야 하는가? | 김한비 | 2023-11-22 | 2843 | |
45 | MZ세대 가고 잘파세대 온다 | 김한비 | 2023-11-16 | 2857 | |
44 | 제이콥의 법칙(Jakob’s Law) - UX 심리학 | 김한비 | 2023-11-16 | 2864 | |
43 | 디지털 네이티브를 위한 체험 마케팅의 변화 | 김한비 | 2023-11-08 | 2815 | |
42 | 애플의 손쉬운 사용 기능으로 본 접근성의 미래 | 김한비 | 2023-11-08 | 2824 | |
41 | 나만을 위한 취향 맞춤형 사용자 경험 | 김한비 | 2023-11-01 | 2848 |